티스토리 뷰

목차



    경상남도 하동에는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지역 주민들의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은 특별한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의 크림 콩국수는 첫 맛에 여름 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정도로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하동-크림콩국수
    하동-크림콩국수

    하동의 50년 전통 크림콩국수는 진하고 깊은 맛의 콩물과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마치 크림처럼 부드러운 조화를 이룹니다.

     

    진한 콩물이 익상적인 ☞하동 크림콩국수 맛집은 아래 버튼에서 알 수 있어요.

     

     

     

     

    하동 50년 전통 콩국수

     

     

     

    고소하고 담백한 '크림 콩국수' 한 그릇은 여름 시절 많은 사람들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비록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지만, 이 집의 콩국수는 손님들에게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맛을 선사합니다.

     

    하동-크림콩국수
    하동-크림콩국수

    50년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콩국수를 만들어온 정인순 사장님은 아픈 남편을 대신해 4남매를 키워내며, 평생 콩국수에 대한 진심을 담아왔습니다.

     

    하동-크림콩국수
    하동-크림콩국수

    13년 전, 아들 이택수 씨가 고향으로 돌아와 어머니를 돕고 있지만, 여전히 어머니는 모든 일을 직접 하고 싶어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하동 크림콩국수

     

     

     

    콩국수를 처음 만들기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콩'과 '정성'이 가장 중요하다는 신념으로 매일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습니다.

     

    하동-크림콩국수
    하동-크림콩국수

    매일 새벽부터 콩을 삶고,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아내는 것이 그들의 일상입니다. 어머니의 삶처럼 깊이 있게 농축된 맛, 무더위를 한순간에 날려줄 시원한 크림콩국수 한 그릇이 함께 맛봅니다.

     

     

     

    한국기행 광주 콩국수 콩물국수 6개월 장사하는 전재벌 사장님 콩국수집

    한국기행에서 찾은 곳은 광주 사람들이 너무나 사랑하는 ☞콩국수 노포 맛집입니다. 이곳은 매년 4월부터 9월까지 1년에 딱 6개월만 영업하는 콩국수 집입니다. ☞ 광주 52년 전통 콩국수 노포는

    money74.com

     

    한국기행 신시도 삼시세끼 1일3식 하루 세끼 밥 주는 민박집

    전북 군산 앞바다에는 유인도 16개, 무인도 47개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섬 군락이 있다. 이름하여 고군산군도. 예전에는 배를 타애만 갈 수 있었지만, 새만금방조제가 완공되면서 이제는 차로도

    money74.com

     

    한국기행 완주 가마솥 두부 3대째 50년 전통 손두부 이기영 사장님 노포 식당

    전북 완주의 작은 시골 마을에는 콩 없이는 못 살아 직접 콩까지 키우고 있는 이기영 씨가 있습니다. 콩 사랑에 진심인 그가 콩으로 만드는 건 ☞가마솥 두부입니다. ☞완주 가마솥 손두부 노포

    money74.com

     

     

    반응형